상단여백
HOME 행사 행사 전국
레드엔젤 응원단, 2022 카타르 월드컵 5차전 승리, 태극전사들 감사합니다.위기에 강한 대한민국답게 잘 싸워 줘서 감사하다
레드엔젤 응원단이 경기 종료 후 승리를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 전반 종료 후, 레드엔젤 응원단이 선수들에게 응원을 보내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레드엔젤응원단은 지난 11일(목) 오후 8시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5차전 대한민국 대 아랍에미리트 경기에 허석김보성이 이끄는 레드엔젤 응원단은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했다고 금일 밝혔다.

레드엔젤 박용식 응원단장과 김무스 단장, 레드엔젤 연예인 응원단, 인플루언서 응원단 등 100여 명이 대한민국의 승리를 염원하며 응원에  참여했다.

 

레드엔젤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레드엔젤 박용식 응원단장이 육성응원 대신 배부된 클래퍼를 흔들며 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다 
레드엔젤 허석김보성 명예회장과 레드엔젤 홍보대사 강민지 아나운서가 경기 종료 직전, 마지막까지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응원을 유도하며, 의리를 외쳤다 

 

태극맨 박용식 단장은 "저녁 초겨울 추위도 우리의 뜨거운 응원을 막지 못했다. 대한민국 만세! 만세! 만세!"라고 응원하며  손을 들어 기쁨을 전했다.

레드엔젤 허석, 김보성 명예회장은 "역시 위기에 강한 대한민국 답게 잘 싸워 줘서 감사하다. 우의리(우리 의리)~  대한민국! 우의리(우리 의리) 가 끝까지 응원하겠다" 고 말했다.

 

레드엔젤 연예인 응원단이 경기 시작 전,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하였다
레드엔젤 인플루언서 응원단이 전반 종료 전, 국가 대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레드엔젤 응원단이 시합 전 국가 대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레드엔젤 홍보대사 강민지 아나운서도 "태극전사들에게 멋지게 잘 싸워 주셔서 감사하며, 우리 벤투 호의 3승 2무 무패 행진에 이어 17일 이라크 원정 응원은 못 가지만 어디서든 방송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레드엔젤TV 정창권 감독은 "대한민국 원정 응원을 15년간 해온 레드엔젤 응원단이 하루빨리 자유롭게 하늘길이 열려서 그곳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하며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따뜻한 응원 방송을 하루빨리 선물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내에서 열리는 A매치에서 100% 관중 입장은 2019년 12월 동아시아 축구 연맹 E-1 챔피언십 이후 2년여 만에 처음이다. 이번 경기는 정부의 코로나 정책에 따라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와 48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판정을 받아야 입장이 가능했다.

시작 3시간 전부터 입장이 진행되어 코로나19 이후 관중 최다 관객인 3만 152명을 기록하며, 일상으로의 복귀에 대한 긍적적인 신호탄이 되었다.

 

레드엔젤  redangel2020@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드엔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