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사 행사
브레이브걸스,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위아이 로 라인업 최종 확정코로나를 극복하는 전인류를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의 [월드 응원시즌2-토닥 토닥 괜찮아]온라인 콘서트에 아이돌그룹 '위아이(WEi)'가 전격 출연한다.

위아이는 “코로나 19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공연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또한 영상 멘트를 통해 “‘케이팝 콘서트를 관람하는것만으로도 지구촌 한생명을 살릴수 있습니다. ‘쿠션 라이브’에서 ‘위아이’와 함께 해주세요”라고 전했다.

6인조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오는 6월 9일 컴백 준비가 한창이다.

따라서 팬들은 이번 무대를 통해 한층 성장한 위아이의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미리 만날수 있다는 아주 특별한 선물을 받는 셈이다.

한편 당초 출연 예정이던 더보이즈는 멤버 주학년이 허리통증으로 일주일간 무리한 동작을 자제하라는 권고를 받아,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

더보이즈는 레드엔젤측에 “갑작스럽게 소식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 이번 콘서트에는 참여하지 못하지만, 많은 응원부탁드린다. 다음 공연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깊은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로써 5월 29일 [월드 응원시즌2-토닥 토닥 괜찮아]온라인 콘서트는 브레이브걸스,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위아이로 라인업이 최종 확정됐다.

지난 24일 추첨으로 선발된 현장 응원단 50명, 줌 응원단 500명은 독자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쿠션 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응원단 1억명과 함께 지구촌을 향한 코로나 극복을 응원전을 펼치게 된다.

132개국 구세군과 전세계 200개 레드엔젤 지사가 케이팝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77억 지구촌 시민에게 위로와 희망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다.

 

쿠션라이브 www.coution.com

관람신청 www.redangel.kr

 

레드엔젤  redangel2021@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드엔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