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봉사 기부 서울
레드엔젤응원단 의료진 감사응원 릴레이고기능 큐옴 1조유산균 감사선물을 받고 힘을 낼 의료진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설레인다
천만원 상당의 큐옴 1조유산균을 전달받는 레드엔젤 박재현대표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대표 박재현) 은 <의료진 감사응원 릴레이> 를 추진하고 있다.
의료진 감사응원이벤트는 국민들의 생명보호와 안전을 위해 코로나와 사투를 벌이는 의료현장의 의료진들에게 감사선물을 전달하며 의료진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응원하는 행사이다.
<의료진 감사응원 릴레이> 행사를 한창 준비하고 있는 상황속에서,  본 행사소식을 접한 신리홀딩스( 큐옴유산균 국내총판) 는 <큐옴 1조유산균>  천만원 상당 제품을 레드엔젤응원단에 쾌척했다.

천만원 상당의 큐옴 1조유산균을 전달받는 레드엔젤 박재현대표

신리홀딩스의 신성하 대표는 늘 현장에서 애써 주시는 의료진 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레드엔젤 응원단의 의료진 감사응원 릴레이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드엔젤 홍대순 부이사장은 고기능 큐옴 1조유산균 감사선물을 받고 힘을 낼 의료진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설레인다고 신리홀딩스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앞으로 전개될 <의료진 감사응원 릴레이>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의료진의 더욱 환한 모습 건강한 모습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레드엔젤  redangel2021@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드엔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