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상품 기업 서울
(주)한독화장품, ‘2017 춘사영화상’ 남우주연상, 배우 하정우 시상
남우주연상을 받는 배우 하정우

(주)한독화장품(박영준 전무)는 지난 24일 18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 화려한 막을 올린 ‘2017 춘사영화제’ 에서 남우주연상 영광을 거머쥔 배우 하정우에게 시상하게 위해 ‘2017 춘사영화제’의 시상무대에 올랐다.

‘2017 춘사영화상’은 춘사 나운규의 영화에 대한 열정과 삶에 대한 투혼을 기리며,
그의 영화와 삶에 대한 정신을 밑거름으로 다져 한국영화의 풍토를 새로이 조성하는 데 그 목적을 두는 영화제이며, 여타 경쟁영화제의 공정성 시비와 상업주의적 경향을 극복하고 공정성과 신의를 확보함으로써, 영화인들의 화합과 활력의 계기를 제공, 배우와 감독 중심의 영화인들만 부각되는 여타 경쟁영화제와는 달리 제작현장에서 헌신하는 모든 영화 스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것으로, 영화인과 일반관객이 함께 춘사 나운규의 정신을 기리며 한국영화의 양적·질적 발전을 모색하는 대중적인 축제의 장을 마련하는 것이다.

배우 하정우는 영화 <터널>에서 터널에 홀로 갇혀 사투를 벌이는 독특한 역할을 소화하였으며, 비교 불가한 강렬한 연기로 큰 화제를 모았다.
배우 하정우는 “선배님들, 감독님들 사랑한다. ’터널‘ 철이 많이 지났음에도, 기억해 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캐릭터를 만들어준 김성훈 감독과 배우분들 스태프들과 이 기쁜을 나누겠다”며 학모양의 트로피를 보고는 “저도 이따가 김성훈 감독과 저녁을 먹을 예정이다. 감독님께 이 트로피의 발톱이라도 잘라서 전해드리도록 하겠다”는 소감으로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독화장품㈜은 1995년 출범 이래 고객의 피부를 보다 아름답게 하기 위하여 R&D에 부단히 투자하였고 그 결과 성공적이고도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어오고 있다. 
한독화장품은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섬김과 나눔의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오늘은 한국..내일은 세계로!’라는 슬로건으로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잘 아는 회사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사카이  414015151@qq.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카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