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봉사 봉사 대구
레드엔젤 김보성 또 대구 찾아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12만개 배포 “끝까지 힘내자 끝까지 함께하겠다”

지난 1일 대구 찾아 시민들에게 마스크 나눠준 후 재방문 약속 29일 레드엔젤과 함께 대구 방문
배우 김보성이 또 다시 대구를 찾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대구시민들에게 마스크 1만개, 손소독제 10만개, 바이러스패치 8,000개, 홍삼음료 2,000개 방역용품과 방역차로 방역봉사까지 진행했다.

김보성은 29일 오전에는 천유원 요양시설과 대구신망애원 아동시설, 애망장애영아원 장애인시설을 찾아 각각 마스크 1,500개, 손소독제 1만개, 바이러스패치 1,000개 씩 전달했다.
오후 에는 대구시내를 다니며, 대구시민들에게 “힘내라 대구”를 응원하며 마스크와 손소독제 를 전달했다.
저녁에는 대구 동성로를 찾아 사회적거리두기 2m간격유지 피켓을 들고 시민들께 부탁하며, 마스크와 손소독제, 바이러스패치, 홍삼음료를 대구 시민들에게 전달 했다.

김보성은 자신이 명예회장겸 단장 으로 있는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 임원들과 함께 이 행사에 임했다.
사실 김보성은 지난 3월 1일 대구를 찾아 마스크 5.000개 홍삼음료 5.000캔 등을 대구시민들에게 나눠준 바 있는데, 이후 “다시 대구를 방문하겠다”고 밝힌 바 있고, 이 약속을 이날 지킨 것이다.
이날 김보성은 “침체돼 있는 대구를 응원해 줘야겠다는 생각을 가졌다. 의리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대구시민 한사람 한사람을 모두를 안아주고 위로하고 싶었지만, 사회적거리유지를 지키기 위해 힘내라고 응원 할 수 밖에 없어 그것이 안타깝습니다. 끝까지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3월 1일 대구 방문 당시 김보성은 마스크 배포 활동 중 자신에게 한 시민이 고맙다며 꽃과 편지를 선물하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김보성과 레드엔젤은 대구는 물론 전국 곳곳을 돌며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레드엔젤은 14년간 대한민국을 응원해온 대한민국 응원단 이다.

 

레드엔젤  webmaster@redangel.tv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드엔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