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인
레드엔젤 팝올림픽, 대한민국대표 라인업에 마마무 가 올랐다.각 국가별 탑 가수와 함께 글로벌 특집 방송을 제작한다.

레드엔젤, 2019 W-POP FESTIVAL (더블유팝 페스티벌) 대한민국 대표라인업으로 마마무가 라인업에 올랐다. 이번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의 슈퍼콘서트로 진행된다.

총 10개국의 탑가수들이 함께하는 더블유팝(W-POP)은 "인생살아야 100년인데, 10개국 탑가수는 만나봐야 되지 않겠어" 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가평 자라섬으로 세계의 탑가수들을 초청에 성공했다.

러시아 탑가수 예고르 크리드, 태국의 탑가수 팩팔리트초코, 카자흐스탄의 나인티원은
각 국가 차트 1위로 콘서트 티켓팅 5분안에 매진되는 20대의 가수들이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은 한국 K-POP을 9개국 각 국가별 탑 가수와 함께 특집 방송을 제작한다. 러시아 팔로워가 1,000만명인 예고르 크리드와 베트남의 국민가수 하리원과 함께 만드는 특집 방송 "팝의 올림픽의 종주국 대한민국" (2019 W-POP FESTIVAL) 방송을 통해,
K-POP 팀들의 해외 진출을 돕는 것이 레드엔젤의 의무중 하나라고 전했다.
가족들과 부담없이 가정의 달을 보내고, 친구들과 가볍게 소풍을 가소 싶으시다면 5월의 자라섬을 추천한다. 

레드엔젤  webmaster@redangel.tv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드엔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