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인 연예인
마마무 화사, 식품 브랜드 '화자카야' 모델 발탁! 먹방 완판 여신→식품 업계 ‘광고퀸’ 등극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화자카야'의 모델로 발탁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속사 RBW 측은 23일 "마마무 화사가 식품 브랜드 '화자카야'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고 밝혔다.

화사는 지난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맛깔난 곱창 먹방을 선보이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데 이어 전국적으로 곱창 대란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김 부각 등 화사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섭취한 음식은 방송 공개와 동시에 완판되는 등 식품 매출이 급증하며 '식품 완판녀'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다.

이러한 화사의 뜨거운 영향력에 힘입어 '화자카야'는 화사를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 화사의 걸크러쉬 이미지를 더하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화사는 주류, 빙과류, 음료, 음식 프랜차이즈 등 식품 업계를 비롯해 캠핑용품, 여성용품 등 10여 개 이상의 광고에 출연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화사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가 주 고객층들과의 공감대를 적극적으로 형성한 것이 주효한 까닭으로 꼽힌다.

한편, 화사는 최근 첫 솔로곡 '멍청이(twit)'를 발표, 국내를 넘어 해외 음원차트까지 휩쓸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파워를 과시했다.

온라인 뉴스팀  goglglgl@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