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사
일대일로축제, W-POP FESTIVAL DONATION DAY 12월 29일(토) 에 만나요레드엔젤은 '나눔과 섬김이 최고의 응원이다' 

'W-POP FESTIVAL 도네이션 데이' 행사가 2018년 마지막 토요일인 12월 29일 오후 5시 부터 7시까지 강남관광정보센터 (압구정역 6번출구) 한류체험관 (2층) 홀에서 1억원 상당의 생활제품을 소외된 외국인근로자들과 다문화가정에 흘려보낸다.

레드엔젤은 지난 7월 13일 레드엔젤 K-POP페스티벌 in 자라섬이 천재지변인 태풍으로 인해 2019년 5월로 연기되었다.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의 나눔행사 로 국내에 유입된 외국인들을 위한 친선교류 문화사업과 국내 외국인들의 자립활동에 기여 하는 사단법인더램프와  공동주최로 진행되었다.
믿고 떠나는 (주)여행박사의 후원을 받아 외국인근로자와 다문화가정 2,000명을 초청 했었다. 날씨문제로 축제는 비록 연기가 되었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약속을 지키기위해 그때 준비했던 축제 기념품을 나누는 것이다. 

2017년 5월 13일 공동주관사인 사단법인더램프에서 후원한 음료를 들고 힘내라! 대한민국 청년들! 을 외치고 있는 레드엔젤회원들 모습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기부가 최고의 마케팅'이라고 생각하며, 대한민국의 기부문화가 대한민국을 홍보하는 최고콘텐츠 라고 전했다.

레드엔젤 박용식 응원총단장

어려운 형편에 있는 청소년을 돕고 있는, 레드엔젤 박용식 응원 총단장은 24년간 세계를 다니며 국가대표들과 대~한민국을 응원을 해왔다. 그 곳에는 한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소외된 외국인들이 많이있다. 마찬가지로 수 많은 국가의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소외된 외국인 근로자, 다문화가정, 외국 유학생들 초청하고 응원하자는 것이다. 그들은 한국어를 배우고 있거나 잘 할 수 있기 때문에 대한민국 홍보대사로서도 아주 좋다고 말했다.
한중인재개발원을 통해 초청하는 100명의 중국유학생들에게 한국의 기부문화와 '일대일로 축제 W-POP FESTIVAL' 의 홍보를 한다. 
W-POP이란? K-POP80%와 개최국 POP 20%를 융합한 축제이다. 

11월 23일부터 25일 까지 중국 창사국제전시센터  에서 열린 일대일로 여행박람회 대회에서 2019년 5월에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W-POP FESTIVAL 을 홍보하고 있는 홍색천사 (레드엔젤) 중국회원들  

사단법인더램프 이영철 대표는 “이번 행사가 여행박사의 전 직원의 기부와 정성으로 결실을 거두게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 행사의 주인공인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 가족은 고국의 자신의 가족을 위해 고향을 떠나 자신을 생각지 않고 희생한 훌륭한 사람들이다. 한국도 70년대 80년대 우리의 아버지 형 누나가 그렇게 똑같이 가족을 희생하여 오늘의 한국을 만든 역사를 가졌다. 이제 이들이 한국에서 외로운 사람들이 아니라는 것을 이 작은 행사를 통해 나누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은 '한달에 한번 국가와 민족을 응원하자'는 "매달 13일을 레드엔젤데이"를 정하고, 3년간 응원행사를 해오고 있다. 
레드엔젤은 '나눔과 섬김이 최고의 응원이다' 로 매달 마지막 째주 토요일을 기부데이로 정하고, 같은 행동을 하는 K-POP 연예인들과 함께 소외된 분들을 응원하기로 한 것이다. 
본 행사는 (주)여행박사, 메가존(주), KLP컨텐츠그룹, (주)누미아띠, 한중인재개발원, (주)애니닥터헬스케어, 메인피디의 협력과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레드엔젤  webmaster@redangel.tv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