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사 행사
이제는 레드엔젤 W-POP 페스티벌 이다.일대일로의 수혜자인 ‘전 세계, 젊은 세대’ 의 응원과 공감을 만들어 간다.
중국의 일대일로 행사에 협력사로 레드엔젤이 한국유일하게 참석했다.

중국의 일대일로 (One Belt One Load) 와 한국의 K-POP 을 결합한 레드엔젤 W-POP 페스티벌을 소개하는 자리다.

중국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중국 상공 회의소와 중국 일대일로망이 지도하고, 인민망, 환구시보가 주관하며, 중국 저강 소상품성 그룹이 주관하는 "일대일로"국제 상, 협회 대회가 10 월 29 일부터 30 일까지 베이징에서 개최중이다.

중국문화부 관계자와 한국 레드엔젤 홍보관에서 기념촬영

중국 리커창 총리가 참석중인 이번행사에 레드엔젤이 협력기업으로 유일하게 한국을 대표해서 본 대회를 참석중이다.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중국 문화부와 일대일로 축제로 W-POP 페스티벌을 협의중이며 일대일로 라인 국가와 글로벌 기업들 과 함께 한국 K-POP 문화 신 실크로드로 레드엔젤 W-POP 페스티벌을 한국, 중국을 시작으로 아프리카까지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W-POP 포즈' 를 취하고 있다.

레드엔젤(홍색천사) 은 일대일로의 수혜자인 ‘전 세계, 젊은 세대’ 의 응원과 공감을 만들어 간다.
일대일로 W-POP축제’ 는 절대강자가 이득을 독식하는 ‘제로섬 게임’의 우려를 없애고 일대일로의 이타적 협력과 공동 번영의 취지를 실천하여, 일대일로의 ‘윈 윈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일대일로 라인국가의 POP 문화와 ‘한국의 K-POP’ 을 융합해, 일대일로 축제 “W-POP FESTIVAL”을 일대일로 라인국가로 연속해서 개최해 나간다.

레드엔젤  webmaster@redangel.tv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드엔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