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사 행사
문화 신 실크로드, 일대일로X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을 준비하다일대일로 [一帶一路, One belt, One road]

매달 13일은 레드엔젤데이의 일환으로 오늘은 10월 13일 ‘한중 우정의 날’이다.
레드엔젤은 원 아시아 원 월드의 비전으로 12년간 아시아의 평화를 응원해왔다.
원 아시아 원 월드 의 비전을 이루어 나가기위해, 중국의 국가비전인 일대일로 일대일로 [一帶一路, One belt, One road] 프로젝트를 응원하고 있다.

2018년 10월 13일 한중우정의 날 북경 기념촬영
10월 13일은 한중 우정의 날 행사 사진

레드엔젤은 이번 10월 29일, 30일 2일간 중국 북경건국국제회의센터에서 20개 국가 2만 명의 관계자들이 모이는 “일대일로 국제상업협회대회”에 한국대표로 참석할 계획이다.
레드엔젤은 중국의"일대일로" 프로젝트에 한국의 K-POP을 더하여 "문화 신 실크로드"를 만들고,
그 첫단계인 One belt, One road,  Redangel  K-POP 페스티벌 을 홍보하고, 더 많은 국가의 참여를 통해, "문화 신 실크로드"를 개척하기 위한 행사이다.
레드엔젤은 일대일로 라인 기업의 상품을 KMALL24 쇼핑몰 등에 홍보하고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일대일로 라인 국가에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을 개최 한다는 것이다. 인터넷 쇼핑의 주 사용은 젊은 세대 이며,  향후 일대일로의 실 사용자인 세대의 동참을 만들어 낸다는 것이다. 

국제상업협회대회 실무회의 후 관계자 촬영
22017년 GCCAC 대회 모습

일대일로는 실크로드 경제벨트와 21세기 해상 실크로드를 합친 개념으로,
인프라네트워크 건설을 통해 중국과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중동, 유럽과 
아프리카를 연계해 지역경제 발전을 촉진한다는 취지에서
지난 2013년 시진핑 주석이 처음으로 언급했다.
관련국가 70개 국가에 달하며, 전 세계 인국의 70%와 경제 총량 약 30%를 
아우르는 방대한 규모의 프로젝트로 지금까지도 세계 각국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중국 시진핑 주석은 각국이 원한다면 중국은 ‘일대일로’ 참여를 강조한바가 있다.
레드엔젤은 문화적인 일대일로, 청년중심 일대일로의 참여를 준비한다.
‘일대일로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을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과 연계된 70개 국가로 문화 신 실크로드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것이다.
레드엔젤의 일대일로 참여는 절대강자가 이득을 독식하는 ‘제로섬 게임’의 우려를 없애고 일대일로의 이타적 협력과 공동 번영의 취지로 진행될 것이며, 일대일로의 ‘윈 윈 게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레드엔젤  webmaster@redangel.tv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드엔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