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사 축제 경기
'2018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in 자라섬' 얼리버드 티켓 오픈자라섬에서 바캉스를 레페와 함께!!
▲ '2018 레드엔젤 K-POP페스티벌 in 자라섬' 공식 라인업 포스터

'2018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in 자라섬'가 7월 13일부터 7월 15일까지 가평 자라섬 일대에서 펼쳐진다.

6월 12일 '2018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in 자라섬'(이하 레페)의 얼리버드 티켓이 여행박사에서 18시에 오픈된다. 레페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하여 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가평 관광회원이 되면 티켓 50% 할인 쿠폰을 통해, 이번 티켓팅의 열기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페에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더불어, 대상 상금 1,000만 원과 음반 제작 기회가 주어지는 K-POP 콘테스트와, 케이팝 가수를 실제로 만들고 가장 가까이에서 만들고 트레이닝 시키는 작곡가, 댄스, 안무가 등의 K-POP 관계자들의 강연이 진행되는 K-POP 포럼이 진행된다. 또한 바캉스의 도시 가평군의 자라섬 일대의 캠핑장과, 레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레페의 얼리버드 티켓은 2만장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하니, 6월 12일 18시 여행박사 티켓 페이지를 통해 여름휴가의 메카 가평군 자라섬에서 바캉스를 즐기도록 하자.

[참고]

여행박사 티켓 페이지 : https://event.tourbaksa.com/jaraticket/index.asp

 

이요한 기자  redangel-ent@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요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