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사 행사
서보라미 선수! 선수와 레드엔젤 응원단 서로에게 응원을...레드엔젤 출동!!레드엔젤 응원의 기적을 만들 것이다.

[평창올림픽에이어 패럴림픽 까지 매일  대전과 서울, 평창을 오가며 응원하고 있는, 레드엔젤 응원단에게 서보라미 선수가 깜짝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관광공사 강원지사(박병직 지사장) 한반도 평화 응원단 레드엔젤이 대한민국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강원지사(박병직 지사장) 한반도 평화 응원단 레드엔젤은 이번 18일(일) 10:00에 열리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혼성 계주에서 서보라미, 최보규, 이도연 선수를 응원한다.

레드엔젤 박용식 응원 총단장은 응원단의 함성이 우리 선수들에게 전달되어 기적 같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 이라고 전했다.

레드엔젤 응원총단장 박용식, 장애인 아이스하키 한일전 승리의 모습

이번 응원단 구성으로는 탈북민들과 다문화 청년들과 함께 홍보대사 가수 골드 와 레드엔젤 연예인 응원단 (김다슬, 신동욱, 개그맨 임준빈, 가수 이탁, 가수 홍시, 가수 박수정) 레드엔젤 다스름 무용단 100명은 기적을 만들어 낼 응원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또한 주한 중국 청년들로 구성된 레드엔젤 차이나 중국 청년들도 응원에 합세하였다. 국가의 벽을 넘어 장애를 딛고 일어선 선수들을 함께 응원을 한다.

한편, 평창올림픽에이어 패럴림픽 까지 매일  대전과 서울, 평창을 오가며 응원하고 있는, 레드엔젤 응원단에게 서보라미 선수가 깜짝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우리 청년들에게 비록 하반신 마비의 장애를 가졌지만, 장애를 이겨내고,  감사한 마음으로  메세지를 전하는 서보라미 선수, 응원단을 향한 응원 메세지는 
다포세대라 일컷는 힘든 세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 청년들 마음에 큰 감사와 자긍심을 높여 주었다고 전했다.
 

지난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한일전 승리 후에 기념사진 촬영

레드엔젤은 더 많은 청년들이 국가와 민족을 응원 할 수 있는 기회와 애국심과 자긍심을 높일수 있는 응원의 자리를 만들어 가고 있다.
레드엔젤은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 에서 러시아로 날아가 원정응원할 300명의 레드엔젤 응원단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레드엔젤  webmaster@redangel.tv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드엔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