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봉사 기부
재경나주공산면향우회 회원이 되어주세요. 향우회 3,000원의 기적, VN 문자모금 홈페이지를 개통 합니다.
재경나주공산면향우회 오 종 록 회장과 함께

"1년 365일 재경나주면향우회 35001 화이팅!! 이라는 뜻에,

#136535001  문자 1통 보내면, (1통에) 3,000원이 "재경나주공산면향우회"에 "후원"이 되고, "재경나주공산면향우회" "회원"이 된다. 지금까지의 복잡하고 불편한 후원문화 넘어, "문자한통"으로 "후원"과 "소통"을 잡았다고 한다.
"#을 꼭 넣으셔야 됩니다." "사진도 첨부 가능합니다." "문자 내용에 유튜브 주소를 넣기도 가능합니다." 친절히 설명하시는 4,0시대를 앞서가는 재경나주공산면향우회 오종록 회장을 만났다.

회원들이 보내 문자응원내용은 "향우회 문자모금 홈페이지 (www.redangel.kr/136535001)  메인"에 "실시간" 떠서, 
모든 회원분들이 실시간 금액과 문자 내용을 함께 보실 수 있기 때문에 "투명하고" "깨끗한" 후원이 되고, 무엇보다 회원들간의 소식을 실시간 만나 볼 수 있다는 것 이다. 

VN 홈페이지가기(클릭) www.redangel.kr/136535001 

참여방법 2) 홈페이지에 들어가셨다면,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문자를 보내는 페이지로 자동 이동이 된다고 한다.

오종록 회장는 "실천하는 응원문화"로 3,000원의 기적! 응원문화를 대박문화로 만들겠다고 한다.
이제 시작이지만, 재경나주공산면향우회를 통해, 기부와 나눔 문화가 확산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별한 오늘 회원후원 참여자중에서, 램덤 추첨을 통해, 엄청난 금액의 TV를 경품으로 준다고 한다. 
문자 많이 보내주셔서 후원도 많이 하고,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매달, 우리향우회 "회원들의 사업"을 사이트에 소개하고, "문자1통 3,000원 후원하시는 회원"에게는 "향우회 회원기업 할인쿠폰"을 드려서, 회원간의 "윈" "윈" 하는 응원 문화를 만들어 갈 것 이라고 했다. 

 

박재현  redangel1365@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