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상품
K-코인의 인도네시아 인베이젼 K-POP 이슈 코인 CTL, RAID 비트마트에 9월 21일 동시 상장 확정인도네시아 코인 시장 무슨 일이 

2023년 9월 2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9번째 W.A.A.O 렛츠 러브 인도네시아 K-POP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레드엔젤 쿠션라이브는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거시적 힘을 명심하며, "펜들이 만드는 아이돌, 펜들이 만드는 콘서트"라는 모토베이션으로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BitMart

콘서트에 앞서 K-POP 코인 CTL은 9월 21일 오후 7시 대형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마트(BitMart)에 상장이 확정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CTL 프로듀서 팀이 만드는 인도네시아 K-POP 보이밴드 'RAID'라는 코인 또한 동시에 상장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itMart

레드엔젤 쿠션라이브는 지난 2019년부터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선사하기 위해 K-POP 콘서트를 글로벌 스트리밍으로 서비스해왔습니다. 거리와 국경을 넘어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K-POP의 매력을 전 세계에 전달하며, 펜데믹을 극복한 글로벌 K-POP 콘텐츠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강력한 입지를 다졌습니다. 
이러한 노력 끝에 'CTL'이라는 코인을 비트마트 거래소에 상장시킴으로써 쿠션라이브는 K-POP 산업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글로벌한 영향력을 한층 더 확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쿠션라이브 박재현 대표는 ‘이 계기가 우리에게 터닝 포인트가 되는 중요한 지점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K-POP 콘서트와 함께 동남아시아 및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K-POP을 알리고 배우고자 하는 아티스트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투머로우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을 기획하였고, 이 프로그램은 인도네시아의 미래를 이끌 K-POP 아이돌 팀 'RAID'의 멤버를 선발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RAID'는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이는 K-POP 콘서트를 지켰던 아이돌 팬들의 손에 탄생하는 그룹으로서, 쿠션라이브와 함께 아이돌 팬들이 만들어가는 콘서트인 W.A.A.O K-POP 콘서트 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RAID'의 데뷔는 아이돌 팬들이 뽑아 길러 성장시킨다는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K-POP 시장의 성장은 미국의 POP 시장을 넘보며 오랜시간 동안 깨지지 않을 것이라 장담했던 전통시장의 허들을 깨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맞추어 쿠션라이브의 글로벌 스트리밍과 K-POP 콘텐츠 서비스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새로운 방식의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세는 블록체인 기술과 코인 상장을 통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CTL과 'RAID' 코인이 9월 21일에 동시에 상장함으로 팬들과 아티스트들이 새로운 형태의 상호작용과 경험을 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페러다임 선보이며 K-POP 산업의 다양한 주체들이 함께 협력하여 창출할 기회와 성장의 발판을 여는 것입니다.
쿠션라이브는 앞으로도 더 많은 혁신적인 프로젝트와 글로벌 청소년 팬들을 위한 온라인 교육사업과 온. 오프라인 메타버스 연계 월드투어 K-POP 콘서트를 선보이며, 글로벌 K-POP 팬들과 함께 더욱 빛나는 K-POP 세계를 만들어갈 것입니다.

레드엔젤  redangel2020@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드엔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