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봉사 봉사 전국
레드엔젤, 구세군과 함께 최전방 육군 15사단 위문공연 봉사 진행걸그룹 엔데이, 위나, 가수 로디, 비니쌤과 함께 폭염을 이기는 멋진 무대 선사
레드엔젤 구본승 본부장, 걸그룹 엔데이(바다, 연수, 연서, 해리), 위나(도아, 은아, 원이, 연서), 가수 로디, 비니쌤이 행사 참여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걸그룹 엔데이(바다, 연수, 연서, 해리), 위나(도아, 은아, 원이, 연서), 가수 로디, 비니쌤이 15사단 부대 참여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걸그룹 엔데이(바다, 연수, 연서, 해리), 위나(도아, 은아, 원이, 연서), 가수 로디, 비니쌤이 15사단 부대 참여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멋진 공연을 보여주고 있는 출연자들

 

 

뜨거운 현장

 

 

공연 후 장병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현장 봉사

 

 

15사단 장병 여러분 힘내세요!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이 지난 3일 오후 강원도 화천군 중동부전선 최전방 15사단 승리부대 사단의 위문행사 중 문화공연을 후원하며 걸그룹 엔데이(바다, 연수, 연서, 해리), 위나(도아, 은아, 원이, 연서)와 가수 로디, 비니쌤과 함께 폭염에 지친 장병들을 위로하였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열린 사단 체육대회 행사에 한국 군세군은 3일동안 매일 천 명분의 닭꼬치와 떡볶이 등 간식을 제공해 장병들의 여름나기를 응원하였다.

 

지난해 '청춘책방'과 제설용 송풍기 100대를 선물했던 구세군은 올여름에는 레드엔젤과 함께 이곳을 다시 찾았다. 구세군은 지난해 11월 15사단 예하부대에 장병 인성 함양을 돕는 독서카페 7동과 도서 7천 권을 기증한 바 있다.

 

최전방에 위치하여 군 부대 중에서도 특히 문화시설이 취약한 15사단에 엔데이, 위나, 로디, 비니쌤이 선사한 멋진 공연은 찌는 듯한 무더위를 날리고, 문화에 목마른 군인들의 갈증을 해소하기에 충분했다.

 

해발 천 미터에 달하는 산들로 둘러쌓인 이날 행사장은 군인들의 함성소리로 가득했다. 부대 승리체육관에 모인 천여 명의 장병들은 가수들의 활기찬 무대에 어깨동무를 하며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즐겼다.

 

김경중 사단장은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인적이 드문 곳까지 와주셔서 군 생활을 하는 장병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사기도 많이 올라갔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걸그룹 엔데이는 “레드엔젤, 구세군과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최전방 15사단 승리부대 위문공연을 걸그룹 엔데이가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뜻깊고 행복한 공연이었습니다. 장병들이 엔데이의 공연을 통해 더운 무더위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셨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구세군 신재국 부정령(서울지방본영 지방장관)은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도 불철주야 국토방위에 헌신하고 충성을 다하는 모습을 보니까 에너지가 넘치고 아주 자랑스럽다"라며, "이분들을 응원하고자 구세군이 최전방부대 15사단을 찾아왔다"라고 말했다.

 

레드엔젤 구본승 본부장은 “DMZ와 가까운 최전방 화천은 한국 국방의 요충지이다. 겨울에는 추위로 여름에는 무더위로 연교차 50도 이상 나는 환경에서 군 장병들이 고생하는 것을 알고 있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은 한국이든 해외든 봉사와 나눔이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지 달려가겠다. 앞으로도 문화를 통한 기부 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엔젤은 인도네시아 공연전문 회사 쿠션라이브 인도네시아 (PT. COUTIONLIVE Indonesia) 와 함께 11월 10일부터 3일간 인도네시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Let’s Love 인도네시아 WE AII ARE ONE K-POP 콘서트’ 와 이를 홍보하기 위한 인도네시아판 K-POP 슈퍼스타 오디션을 개최 예정이다. 문화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레드엔젤과 쿠션라이브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레드엔젤  redangel2020@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