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봉사 봉사
레드엔젤 구세군에 '위올아원 (We All are One) - Let's Love' 콘서트 수익금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자금 기부김보성 레드엔젤 명예회장, ‘의~리’의 간절한 호소

- 월드 투어 앞두고, 콘서트 전문기업 ‘쿠션라이브' 출범한 레드엔젤 콘서트 수익금 구세군 전달

 

9일 오후 1시 구세군대한본영(구세군한국군국, 사령관 장만희)에서 진행된 기부 전달식에서 한국구세군 김병윤 서기장관, 레드엔젤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기부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부터)
9일 오후 1시 구세군대한본영(구세군한국군국, 사령관 장만희)에서 진행된 기부 전달식에서 한국구세군 최승진 커뮤니케이션스부 모금팀장, 박종환 커뮤니케이션스부 부장, 김병윤 서기장관, 레드엔젤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쿠션라이브 박재현 대표, 다올엔터테인먼트 김원엽대표, 손인수 대리가 기부금을 전달한 후 CTL 코인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부터)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이 9일 오후 구세군에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자금 16,480,077원을 전달했다.

이는 지난달 30일 성료된  [위올아원(We All are One) K-POP 콘서트]에 참여한 1,373,329 명 지구촌 시청자들이 모은 자금이다.

김보성 레드엔젤 명예회장과 박재현 대표는 이날  서울 서대문구 구세군 대한본영(사령관 장만희)을 방문, 김병윤 서기장관에게 137만 3,329명의 이름으로 콘서트 수익금을 전했다.

 

기부 전달식에 참여한 내빈들이 담소를 나누고 있다.
기부 전달식에 참여한 레드엔젤 허석김보성 명예회장이 내빈을 대표하여 인사를 하고 있다.
레드엔젤 허석김보성 명예회장이 기부 전달식 참여 소감을 말하고 있다.


김보성 레드엔젤 명예회장은 “지구촌 생명을 살리는데, 의리로 마음을 합해 달라”면서 “렛츠 으리~ 렛츠 러~브 !!”  라며 주먹을 불끈 쥐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구세군 김병윤 서기장관이 기부 전달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NGO단체인 레드엔젤은 이번 시즌부터 내부 공연팀을 공연전문 기업 ‘쿠션 라이브 주식회사’로 독립시켰다. 이에 따라 운영 시스템이 ‘쿠션 라이브’, 구세군 공동 주최 및 주관, 레드엔젤 후원 [위올아원(We All are One) K-POP 콘서트]로 변환된다. ‘쿠션 라이브’는 케이팝 콘서트 생방송을 위한 대한민국 자체 플랫폼이다.

향후 아시아 투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월드 투어로 발전시킬 구상인 레드엔젤은 응원단과 기부 및 나눔등 본연의 업무에 전념하고, ‘쿠션 라이브’가 전문적인 콘서트 기획과 제작에 나선다는 것이다.

‘위올아원’은 ‘지구촌 나눔 문화 활성화’를 목표로 2021년 3월부터 시작된 릴레이 Kpop 콘서트이다. 케이팝을 통해 지구촌을 응원하고 대한민국의 선한 영향력을 높인다는 취지로 기획, 현재까지 총 8회의 콘서트가 성료됐다.

‘쿠션라이브 주식회사’와  구세군은 “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행사들을 더 많이 기획해서, 더 많은 분들의 기부와 나눔의 통로가 되고자한다”고 다짐했다.

 

지난 3일 공개된 ‘쿠션 라이브’ 공식 유튜브에는 아이콘, 있지, 온유, 더보이즈, 비투비,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펜타곤,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 라붐, 비아이, 원호 등 그간 [위올아원(We All are One) K-POP 콘서트]에 참여했던 케이팝 아이돌들이 응원과 축하 메시지를 올렸다.

온유1
온유2
아이콘
있지

 

지난달 30일 [위올아원(We All are One) K-POP 콘서트-Let’s Love]에 출연한 ITZY는 정규 1집 크레이지인러브(CRAZY IN Love)의 수록곡 ‘#Twenty(해시태크 투웨니)’로 이날의 메인무대인 2부 순서를 열었다. 이들은 ‘K팝 대표 퍼포머 다운’ 믿고 보는 퍼포먼스와 노래를 선보였다.
ITZY는 “진심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 영광이다. 더많은 무대에서 더많은 팬들과 얼굴을 마주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이콘(iKON)은 아이코닉(팬클럽)을 만난 무대에서 ‘리듬 타 (RHYTHM TA)’ ‘BLING BLING,’‘너란 바람 따라 (Flower)’,‘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를 노래했다.  콘서트 타이 ‘Let’s love: 사랑하자!’ 에 맞춰 “우리는 사랑하는 것에 ‘진심’을 다하는데, 아이콘의 진심을 무엇이냐” MC의 질문에 멤버 김진환은 아이콘을 대표하여 “아이콘의 진심은 무대이다. 오랜만의 무대가 너무 즐겁고, 앞으로 있을 콘서트도 많이 기대 중” 이라고 전했다.

이날 공연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샤이니 온유(ONEW)  독보적인 음색과 청량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신곡 'DICE'(다이스)부터 'On the way'(온 더 웨이), '여우비 (Yeowoobi)' 등 다양한 매력의 무대를 선사했다. 샤이니 온유(ONEW)  는 “제 무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무대를 보시는 많은 분들께서 행복해지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메이져스
메가맥스
머스트비
핑크판타지

 

신예 아이돌 4인방 메이져스, 메가맥스, 핑크판타지, 머스트비도 1부 오프닝 무대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며, ‘우리는 하나. 서로 사랑하자’는 진심의 지구촌 메시지를 전했다.

레드엔젤  redangel2020@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